• [ DOICH DECO TIPS ] 까사리빙에서 제안한 신혼가구 리스트 with 도이치
    | 2018-03-08




  • Newlywed decorating ideas




    알콩달콩 신혼 생활 공간에 채울 가전 및 가구 , 소품 정보는 매거진 까사리빙 3월호 <슬기로운 신혼생활>  에서 참고하세요 .

    다양한 취향에 맞게 꾸며진 화보, 전문가로부터 듣는 인테리어 비법 등 신혼 공간 위한 알찬 정보 담겼습니다.


    까사리빙 신혼 가구 제안 화보 속에 도이치 패브릭 소파, 오크 식탁, 커피테이블 연출 되었으니 함께 만나보세요 !




     





    맞춤형 혼수 리스트

    가정을 꾸리는 데 필요한 살림살이는 가구부터 생활 가전, 쿡웨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그래서 준비했다.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과 가격, 지속 가능성까지 만족시키는 ‘맞춤형’ 혼수 리스트. 가성비를 넘어 마음을 사로잡는 가심비도 으뜸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멋을 사랑하는 부부에게 어울리는 도이치 딥블루, 그레이 톤의 1+ 3인 패브릭 소파 , 비앙코 카라라 천연대리석 커피테이블






    러브하우스의 홈케이션 솔루션
    꿈꿔오던 신혼집은 ‘바탕’에서부터 출발한다. 오롯이 취향과 감각을 반영한 벽과 바닥재를 선택한후라야, 가구를 들였을 때 빛을 발할 수 있어서다. 디자인만 아니다. 한 번 시공하면 오래 사용하는 만큼 건강을 고려한 안정성 여부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LG하우시스가 선보인 벽지 ‘베스띠’ 컬렉션은 다양한 밝기의 화이트와 그레이, 톤 다운된 파스텔 등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18년 메가 트렌드인 집에서의 휴가 즉 ‘홈케이션(Homecation)’을 메인 테마로 공간 차체를 즐길 수 있도록 보다 입체적인 디자인을 반영했다. 개중에서도 최근 각광받고 있는 마블 패턴에 골드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모던 마블’은 감각적인 레트로 모던 스타일의 공간을 연출하는 데 안성맞춤. 솔리드 컬러를 더해 투톤으로 시공하면 유니크한 둘만의 보금자리를 완성할 수 있다. 유럽 섬유제품 품질인증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 만 3세 미만의 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환경부로부터 환경표지 및 저탄소제품 인증도 받았다. 기능성은 높이고 층간 소음 걱정은 덜어주는 시트형 바닥재 ‘지아 소리잠’도 주목할 만하다. 옥수수 유래 성분을 표면층에 적용한 주거용 친환경 바닥재로 쿠션감 및 안전성을 높이고, 층간 소음 방지 및 이음매가 없어 위생적이고 편리한 유지 관리, 난방비 절감 등을 위한 다양한 기능성까지 강화했다. 특히 멀티 헤링본 패턴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공간을 꾸미는 데 더할 나위 없다. 베스띠 모던 마블 그레이 82431-1 가격 미정, 지아소리잠 멀티헤링본 ZS83051-11 가격 미정. 문의 080-005-4000,

    블루 컬러의 소파와 1인 소파는 모두 도이치 가구. 벽에 건 오렌지 컬러 시계는 세그먼트. 짙은 네이비 컬러의 리넨 쿠션은 앤드브라운. 대리석 테이블 위 팬톤 보틀은 마요. 플로어 램프는 비투프로젝트. 조형적인 패턴의 쿠션과 대리석 테이블 위 그릇은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소담스러운 음식 담을 그릇과 함께 어우리는 아늑한 색상의 도이치 오크 식탁 세트 ( F3 테이블 , 티렐 T 의자, 오트리 A 오크 의자)


    신혼의 설렘을 닮은 그릇
    혼수 장만 시 테이블웨어는 빼놓을 수 없는 키 포인트 아이템. 결혼 신고식 중 하나인 집들이를 비롯해 둘이 함께하는 일상에 늘 사용하기 때문이다. 특히 다양한 음식과 어우러지며 산뜻한 색감이 돋보이는 제품은 설레는 신혼 식탁에 제격이다.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의 ‘헤리티지 웨딩 세트’는 자연을 모티프로한 파스텔 톤 컬러를 입혀 싱그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로맨틱한 코럴 핑크빛을 머금은 헤리티지 피아자, 기하학적 패턴을 모던하게 풀어낸 헤리티지 베란다, 구불거리는 지형과 계곡을 형상화한 헤리티지 오차드, 감각적인 패턴을 더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훌륭한 헤리티지 테라스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해 스타일링 시 두루 어울린다. 모든 요리를 아우를 수 있을 정도로 구성도 다양하다. 밥, 국, 반찬 등을 담기 좋은 사이즈부터 수프, 파스타, 샐러드를 담을 때 제격인 적당한 폭의 제품까지 갖추어 더욱 실용적이다. 다채로운 컬러도 장점. 단일 패턴 제품으로 구성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여러 컬러를 믹스 매치할 수 있어 스타일링의 재미가 있다. 겉만 예쁜 게 아니라 속도 알차다. 오랜 시간 동안 장인의 손길을 거쳐 제작한 스톤웨어 제품이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기 때문. 덕분에 고온의 오븐부터 영하의 냉동실까지 어떤 온도에서도 끄떡없을 정도로 견고하다. 문의 1644-6105






    소중한 추억 담긴 앨범, 각자의 취향과 가치관이 담긴 책을 보관해 둘 보물창고 같은 책장은 도이치 오리진 BU-7 책장 (너도밤나무 원목)




    오디오와 가구 사이, 웨이브 사운드터치 시스템 Ⅳ
    신혼부부의 위시 리스트 중 하나인 오디오는 음향부터 디자인까지 꼼꼼히 살펴야보다 완벽한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다. 오디오를 기능만 따지는 건 이미 오래전 이야기. 이제 오디오는 음향 가전을 넘어 가구로도 활약한다. 이에 따라 뛰어난 성능은 물론 디자인 가구로도 손색없는 멋스러운 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보스의 ‘웨이브 사운드터치 시스템 Ⅳ’은 스마트한 기능과 수려한 만듦새로 수많은 오디오 사이에서도 단연 눈에 띈다. 조작 버튼은 매끈한 터치 방식으로, CD 트레이는 내장형으로 설계해 간결한 디자인을 내세웠다. 또한 기존 CD 및 라디오 기능과 함께 와이파이, 블루투스를 통한 무선 연결 방식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사운드터치’ 기능을 장착해 더욱 똑똑해졌다. 콤팩트한 크기에서 흘러나오는 풍성한 사운드는 보스의 핵심 기술인 ‘웨이브가이드’ 설계 덕에 가능한 것. 오디오를 스탠드 형태로 연출할 수 있는 점도 매력이다. 스틸 소재의 ‘SS01 플로어 스탠드’와 함께 사용하면 공간이 더욱 세련된 분위기로 탈바꿈한다.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파이프 내부에 전원 케이블을 감추도록 제작해 깔끔한 마감이 가능하다. 컬러는 에스프레소 블랙, 플래티늄 실버, 아크틱 화이트 3가지로 구성되어 꿈꾸는 신혼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웨이브 사운드터치 시스템 Ⅳ과 플로어 스탠드 구성의 패키지 가격은 117만7000원.

    원목 소재의 핀마크 오리진 책장은 도이치 가구. 체스 오브제는 마요. 스탠딩 모빌, 파스텔 톤 쿠션, 러그는 모두 데이글로우. 그레이 톤의 체어는 루밍. 책장 위 화이트 컬러 오브제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바닥재는 지아마루의 ‘스노우화이트’로 LG하우시스. 벽을 칠한 민트 페인트는 DE 5624 가든 쉐드 컬러로 던에드워드 페인트.











    예비 신혼 부부를 위한 더 많은 이야기는 매거진 까사리빙에서 확인하세요 .











     

    (Image source : brides.com)


  • 첨부파일
  •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