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덴마크 디자인 Top 10
    | 2014-12-30

  • DOICH magazine from finland

    ----------------------------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있어 북유럽 여행에서 가장 즐거운 부분 중 하나는 단연코 인테리어 디자인 제품 쇼핑이 아닐까요?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에서는 클래식 디자인부터 모던한 세라믹 제품 및 컬러풀한 가구들까지 우리가 원하는 모든 디자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늘 도이치블로그에서는 코펜하겐에서 꼭 들려야 할 덴마크 디자인 스토어 10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1. Hay House
    컨템포러리한 가구 및 디자인 제품들을 창조하는 Hay는 디자인계에서 코펜하겐의 위상을 세계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데 큰 공헌을 한 브랜드입니다.
    코펜하겐 시내 Pilestræde와 Østergade 두 곳에 자리잡은 Hay House에서는 타올, 꽃병 등 작은 디자인 아이템들부터 독특한 디자인가구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hay.dk

    2. Georg Jensen Silver
    덴마크 실버 제품의 대명사인 Georg Jensen Silver는 환상적인 은식기 및 주얼리 제품을을 선보입니다.
    Georg Jensen(1866-1935)이 사망했을 때, The Times에서는 추후 그의 작품들 상당한 가치를 지니게 될 것이라는 기사를 썼으며 이 예측은 사실로 입증되었습니다. 
    Amagertorv에 위치한 메인스토어에서 Georg Jensen(1866-1935)이 디자인한 아름다운 주얼리들을 만나보세요. 
    www.georgjensen.com

    3. Normann Copenhagen
    1999년 설립된 Normann Copenhagen은 2014년 뉴욕타임즈가 "12 Shopping tresure of Europe"으로 선정했을 정도로 보석같은 디자인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별한 디자인을 만나고 싶다면 코펜하겐 Østerbro지구의 오래된 시네마 건물에 자리한 Normann Copenhagen의 플래그쉽 스토어에 꼭 들려보세요.
    www.normann-copenhagen.com 

    4. Stilleben
    코펜하겐 시티센터에 위치한 Stilleben에서는 세라믹 디자이너인 오너들이 직접 선별한 인테리어, 그래픽디자인, 수공예품 및 세라믹 제품들을 판매합니다.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제품, 다른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디자인을 찾는다면 Stilleben은 Must Visit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www.stilleben.dk

     5. Designer Zoo
    Designer Zoo는 단순한 디자인 스토어를 넘어 현대 덴마크 디자인의 창의력과 에너지를 보여주는 활기차고 역동적인 공간입니다. 
    다양한 전시회 및 워크샵을 통해 Designer Zoo 전속 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방문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www.dzoo.dk

    6. Illums Bolighus
    Amager Torv 광장에 위치한 Illums Bolighus는 스칸디나비아 최고의 덴마크 및 인터내셔널 디자인센터입니다.
    가구, 조명, 주방 및 욕실용품에서 세라믹, 실버, 유리제품까지 덴마크 디자인을 대표하는 모든 것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www.illumsbolighus.dk


    7. Made in Denmark 
    Made in Denmark는 이름 그대로 덴마크에서 디자인하고, 덴마크 국내에서 최고의 퀄리티로 생산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디자인 제품 뿐만아니라 덴마크 초콜렛, 덴마크 위스키 등도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다양한 디자인 포스터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덴마크" 제품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Made in Denmark 샵에 들려보세요.
    www.dk-made.com

     

    8. House of Vipp
    독특한 스틸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탄 Vipp의 플래그쉽 스토어도 놓칠 수 없습니다.
    Ny Østergade에 위치한 Vipp 스토어에서는 클래식 스틸 제품들에서부터 최신 주방/욕실 모듈까지 전 콜렉션을 아우르는 쇼케이스를 선보입니다.
    www.vipp.com/en/

    9. Royal Copenhagen Flagship Store
    1775년 설립된 로얄 코펜하겐은 200년이 넘는 시간동안 장인 정신의 전통을 존중하며 최고의 도자기제품들을 생산해왔습니다.
    코펜하겐 중심부의 Strøget 쇼핑스트리트에 위치한 아름다운 3층 르네상스 건물에 Royal Copenhagen 본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1616년에 지어진 이 건물은 코펜하겐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 중 하나로, 로얄 코펜하겐은 1911년부터 이 곳에서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Royal Copenhagen Flagship Store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통과 현대가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놓치지 마세요
    www.royalcopenhagen.dk


    10. DANSK Made for Rooms  
    활기찬 Istedgade에 위치한 DANSK Made for Rooms에서는 디자인 및 인테리어 제품들을 판매합니다.
    특히나 Kortkartellet의 코펜하겐 포스터를 원하시는 분들은 DANSK Made for Rooms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Istedgade에 들리셨다면 꼭 잊지말고 DANSK Made for Rooms에도 들려주세요.
    www.danskmadeforrooms.dk  

     

    기사 원본: 코펜하겐관광청 http://www.visitcopenhagen.com/copenhagen/shopping/top-10-danish-design

  • 첨부파일
  •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