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 FINLAND Christmas Market
    | 2014-11-28

  • DOICH magazine from finland

    12월, 핀란드에서는 도시마다 개성넘치는 크리스마스 마켓들이 열릴 예정입니다.  

    크리스마스 마켓은 본래 독일에서 유래한 문화이지만 이제는 크리스마스 문화의 일부로 유럽 대부분의 도시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핀란드 중소 디자인 브랜드들의 수공예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니 12월 핀란드에 들리시는 분들은 꼭 들려보세요



    1. 헬싱키 크리스마스 마켓 
    12월 11일부터 21일까지 헬싱키 중앙역 맞은편 Citycenter 쇼핑몰에서는 색다른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립니다.
    Pop Up ILO에서 주최하는 이번 마켓 행사에는 벌써 150여 브랜드에서 참가를 신청했으며, 다양한 이벤트로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마켓을 방문하는 사람들과 다함께 어우러져 세계에서 제일 긴 목도리를 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행사 중간중간에는 라이브로 공연도 진행됩니다.  
    쇼핑에 지치셨다면 Pop Up ILO에서 마련한 휴게공간이나 고양이들을 돕기위해 열리는 캣카페에 들려 잠깐 휴식을 취해보세요.
    참가 브랜드 리스트는 http://www.popupilo.fi/#!joulutori/c14ak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탐페레 크리스마스 마켓 

    12월 5일부터 22일까지 탐페레 시청앞 광장에서 전통적인 분위기를 간직한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립니다.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화려하게 꾸며진 광장에서 따뜻한 핫초코를 마시며 아기자기한 수공예샾들을 둘러보세요.
    http://tampereenjoulutori.fi/galleria 에서 지난해 열린 마켓 사진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3. 투르쿠 크리스마스 마켓

    핀란드의 옛 수도인 투르크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12월 6일부터 22일까지 시내 마켓광장에서 진행됩니다.
    매일 저녁 4시 45분과 5시 30분에는 투르쿠 음악학교 학생들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12월 13일 토요일에는 크리스마스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크리스마스마켓에 산타와 무민이 찾아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http://turunjoulutori.fi/galleria에서 지난해 열린 마켓 사진들을 만나보세요.

     

     

  • 첨부파일
  •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