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lsinki Design Week 2014
    | 2014-08-11





  •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Helsinki Design Week가 2014년 9월 4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됩니다.

    북유럽 디자인 수도 헬싱키에서 매년 가을에 열리는 Helsinki Design Week을 통해 단순한 산업디자인 혹은 제품 디자인을 넘어,

    패션, 커뮤니케이션, 음악 등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 걸쳐 다양하게 존재하는 모든 종류의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Helsinki Design Week 행사는 박물관, 세미나홀, 마켓플레이스, 비밀 상점 등 헬싱키 시내 곳곳에서 진행됩니다.

    오늘 Doich에서는 Helsinki Design Week의 다양한 프로그램 중 가장 흥미진진한 세 가지를 소개해드립니다.


    1. Design Curating Now(Seminar)

    Helsinki Design Week, 디자인뮤지엄, 알토예술대학교에서 공동으로 국제적으로 저명한 디자인 큐레이터들을 헬싱키로 초청하였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전시 기획 관련 분야의 최신 성향 및 전문가들의 인사이트에 관해 토론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간 :  2014년 9월 4일 9시-14시

    장소 : Media Centre Lume, Sampo Auditorium (Hämeentie 135 C)

    * 참가비 무료, 사전등록 필수 (helsinkidesignweek.com/register/seminar)

    2. Design Market

    Helsinki Design Week의 가장 인기 있는 행사인 디자인마켓은 북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의 디자인 제품 할인 마켓입니다.

    올해의 디자인마켓은 대/소규모의 디자인 컴퍼니들의 대거 참가로 역대 최대 규모의 마켓이 열릴 예정이라고 하니 꼭 방문해 보세요.  

    시간 : 2014년 9월 6일, 7일 11시-17시

    장소 : Kaapelitehdas, Tallberginkatu 1

    3. The Momoliving Project

    Helsinki Design Week 기간동안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헬싱키 근교의 50년대~70년대의 오래된 아파트 및 일반 플랫들을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시키는 홈데코 프로젝트를 진행, 관련 책자 및 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낡고 오래된 집들이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하게 변신하는 모습이 공개되는 대로 다시 블로그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외에도 Helsinki Design Week 기간동안 150가지 이상의 다양한 행사들이 열릴 예정이니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http://www.helsinkidesignweek.com/




  • 첨부파일
  •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