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lsinki Day 2014!
    | 2014-05-28





  • 여러분은 핀란드의 수도, 디자인 캐피털 헬싱키의 생일이 6월 12일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photo from www.visithelsinki.fi (helsinki365)

    매년 6월 헬싱키에서는 이 아름다운 도시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주최합니다.

    특히 올해에는 콘서트, 가이드투어, 전시회, 사우나 등 이전보다 더 풍요로운 프로그램으로 성대한 축제를 열 계획이라고 하니,

    이 때 핀란드를 방문하는 분들은 꼭 참여하셔서 헬싱키의 생일을 함께 축하해 주세요.     

    오늘 Doich에서는 Helsinki Day 행사 중 가장 흥미로운 몇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1. Morning Coffee and Cinnamon Rolls
    핀란드는 국민 일인당 커피 소비량이 가장 높은 나라 중 한 곳입니다.

    Helsinki Day에는 City Museum을 비롯한 시내의 열 곳에서 모닝 커피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핀란드 커피타임에 빠지지 않는 시나몬롤과 커피 한 잔으로 로컬스러운 아침을 시작해보세요.

    *photo from www.visithelsinki.fi (helsinki365)

    2. Open doors at Didrichsen Art Museum
    20세기 핀란드 미술작품들을 만날수 있는 Didrichsen Art Museum이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Helsinki Day에 개관합니다.
    헬싱키 도심에서 30분정도 벗어나있는 이 미술관은 Viljo Revell이 설계한 아름다운 건축물로도 유명합니다.
    아름다운 핀란드 자연속에서 Didrichsen Art Museum의 “Cultural Oasis”전시를 만나보세요.  

    **photo from http://www.helsinkipaiva.fi

    3. The Yurt Sauna
    핀란드를 소개할 때 절대 빠뜨릴 수 없는 한가지는 바로 사우나입니다.
    사시사철 핀란드 사람들과 함께하는 사우나. Helsinki Day에는 헬싱키 도심에서 사우나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Töölönlahti에 위치한 Yurt 사우나는 Helsinki Day인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입장이 무료입니다.

    특히 12일에는 라이브밴드 공연으로 한층 더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타올, 수영복만 있으면 누구라도 참가할 수 있다고 하니 "진짜" 핀란드 사우나가 궁금하신 분들은 꼭 다녀오세요.

    *photo from http://www.helsinkipaiva.fi
    4. Dinner Under the Helsinki Sky
    여름 저녁, 야외 테이블에서 디너를 즐기며 Helsinki Day를 마무리 짓는것은 어떨까요?
    맛있는 요리를 먹고, 좋아하는 와인을 마시며 에스플라다니 공원에 준비된 테이블에 앉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상상만으로도 행복해집니다.
    식사를 즐기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수다를 떨어도 여전히 밝은 하늘에 여러분은 깜짝 놀라실지도 모릅니다.
    해가 지지 않는 북유럽의 마법같은 여름밤을 Helsinki Day에 경험해보세요.

    *photo from www.visithelsinki.fi (helsinki365)

    이 외에도 Helsinki Day에는 다양한 공연 및 문화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http://www.helsinkipaiva.fi/en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첨부파일
  •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