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남****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23-02-13

조회 12

내용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먼저 답변 지연으로 불편끼쳐 죄송합니다. 

 담당자가 금일 오전 답변 진행한 내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는 사진과 구매내역이 정확히 일치해야 하고  수리에 대한 상담 기록이 남아야합니다.  

 물론 구매 후 1년 이내 건은 기본 무상이지만,  부주의 등으로 비용이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시간이 걸리더라도 추후 서로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정확한 기록을 남기기 위해 해당 게시판으로 접수받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답변 늦어진 점 사과드리며 해당게시판에서 답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