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김****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20-12-03

조회 89

내용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먼저 제품 미흡으로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담당 팀에 출고전 검품 꼼꼼히 하도록 요청했으나 부주의하게 처리된 것 같습니다.  
테이블은 배송 직원 분이 말씀하신대로 교환으로 접수 진행하겠습니다.

다만 교환 방문은 차회 해당지역 일정에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에 따라 다시 한번 방문 까지는 3~50일 정도 필요 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방문 진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방문 일정 관련해서는 차후 대표번호 070 8846 0365 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불편드려 거듭 사과말씀드립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