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고객님께 보다 정확한 답변 제공하지 못해 기분 상하게 해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구매하신 의자 경우 국내에서 마감작업이 한번더 필요한 제품인데요.
이 과정에서 물류에서 정확하게 추석 전 발송 가능여부를 답변 주지 않아 배송 담당자 분도 확실하게 답을 못드린 것 같습니다.
아울러, 현재 조금 전 확인 결과 추석 연휴 전에는 발송 어려운 것으로 최종 확인되었습니다.
예약판매 상품인 만큼 확실하게 체크해서 기다려 주신 고객님께 정확한 안내 드렸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한 점과 배송 지연으로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