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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김****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20-04-06

조회 88

내용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여러 번 교환 방문으로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지난 주 배송기사님의 피치 못할 사정으로 배송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못했습니다.

이로 인해 약속드린대로 빠른 방문 처리 하지 못해 다시 한번 사과 말씀드립니다.


배송을 대신 업무 할 도이치 물류 직원 분께서 금일 중으로 연락드려 배송 시간 조율 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시간 내 전화 진행 할 수 있도록 요청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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