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관심상품
최근본상품
주문조회
COLLECTION
SALE
PRODUCT
TABLE
DOICH 도이치
검색
장바구니
검색
로그인
주문조회
마이쇼핑
게시판
Q&A
제목
이****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19-03-28
조회
8
내용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수리 절차 상 구매당시 내역 정확히 필요하며, 고객님 성함으로는 구매 내역 확인되지 않습니다.
아울러, 확인된다 해도 아울렛 구매 상품은 유상 AS 도 진행 어렵습니다.
긍정적 답변 안내하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기타 문의
다음글
도이치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