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관심상품
최근본상품
주문조회
COLLECTION
SALE
PRODUCT
TABLE
DOICH 도이치
검색
장바구니
검색
로그인
주문조회
마이쇼핑
게시판
Q&A
제목
박****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18-10-23
조회
27
내용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제품 오배송으로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리 교환으로 방문 접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경상도 지역 경우 1달에 한번 정도 배송 / AS 진행함에 따라 11월 중 방문 예정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 전까지는 편하게 사용해주셔도 무방합니다.
최대한 빠른 방문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기타 문의사항
다음글
제품정보 문의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