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류****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18-02-23

조회 43

내용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먼저 배송 지연으로 인해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 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현재 고객님은 아직 제작 중으로 확인 되며, 예정된 날짜보다 입고 지연되고 있습니다.

지난 주 문의 시 착오로 인해 제품 입고 된 줄 알고 금주 배송 안내드린 부분 확인 됩니다.
이에 미리 안내드리지 못하고 오랬동안 기다리게 해드려 다시한번 사과 말씀드립니다.

입고 및 배송 일정 체크하여 2월 27일 이내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작 상품이다 보니 다소 지연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