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임****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18-02-12

조회 39

내용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먼저 입고 지연으로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 상품은 입고 지연으로 3월 중 배송 예정으로 확인 됩니다.
아울러, 앞서 고객님께서 주문 전 문의 시 안내드렸듯이 1월 배송이 아닌 입고 예정이며,
지연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린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고객님께 죄송한 마음에 의자 입고 전 까지 사용하실 수 있는 대체 의자 보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체품 의자 빠른 배송 진행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입고 지연으로 불편 드리게 되어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