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전****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18-10-16

조회 7

내용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전화 응대 과정에서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도이치  무상서비스 기간은 구매 후 1년이내로, 이후 유상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다만, 유상 AS 라 하더라도 수리로 해결 가능하다면 진행 해드려야 하는 게 마땅하지만 일부 수리로 해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의자 경우 부분 AS 진행하지 어렵기 때문에 그와 관련 아내 과정에서 미흡해 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기분 언짢게 해드려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차후 , AS 문의 시 구매 내역/ 주문자 정보와 함께 기재하여 AS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