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방****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18-08-06

조회 7

내용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 과정에서 아직 미흡한 점이 곳곳에 있어 보완 중입니다.
이 과정에 고객님께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빠른 개선 할 수 있도록 해당 부서에 전달하겠습니다.

도이치 제품 구매와 , 걱정하는 마음에 의견 주시어 감사합니다:)

한주의 시작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