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고객 님께서 지난 11월 구매하신 상품 관련 문의 남겨주신 사항 답변 드립니다.
연말 이벤트로 인해 할인율만 달라졌을 뿐 그 외 사항은 동일합니다.
내부적인 정책으로 표기 내용이 변경 되어 이에 혼선을 빚어 사과 말씀드립니다.
세일 시기는 예고 없이 진행 할 수 있는 사항으로
이에 따른 차액 보상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다만, 고객 님께 죄송한 마음 전하고자 추가 구매 시 차액 만큼 할인 진행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구매 하실 경우 품목과 함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할인 적용 결제 하실 수 있도록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