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당쇼룸_Summer 풍경
    | 2018-06-06








  • 분당 쇼룸은 유럽풍의 멋스런 건축과 풍경으로 많은 고객님께서 방문해주시고
    편하게 가구를 구경하실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어느덧 초여름의 계절이 돌아왔는데요.
    도이치 분당매장은 주의의 녹음과 잘 어울려져 자연과 함께하는 느낌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전시장 b1층은 테이블 / 체어 전용 공간으로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도이치는 북미산월넛을 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 인기을 얻고 있는 미국 포마이카 社의 표면처리 신소재를 이용한
    제품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사이즈 주문제작 제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북미산 블랙월넛  FAS 등급 중심으로 가구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북미산 오크와 월넛은 세계적으로 가장 고급의 수종으로 특히 월넛은 오크보다 월등히 비싼 나무 입니다. 월넛은 심재의 진한 부분만을 가지고 가구로 제작됩니다.

    (티크는 미얀마 골드티크만 비싸고 인도네시아산은 오크보다 많이 저렴한 원목 입니다)

    통상 FAS등급은 1등급 월넛 나무를 구입하여 40% 이상 버려고 난 좋은 부분만 가지고 제작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무는 진한(균일하게) 컬러의 나무 가격이 비쌉니다. 물론 컬러을 진하게 입힌 가구는 좋은 가구가 아닙니다.  

    도이치는 외국에서 가구용으로 사용하지 않는 오리나무(엘더)/ 나왕/ 멀바우 등 원목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체어의 종류가 도이치는 다양하게 디자인하고 생산하고 있는데요. 다른 곳에 비해 메리트가 있는 부분 중에 하나 이기도 하구요.
    특히 앉았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합니다. 소재는 주로 북미산 월넛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마감소재 대명사, 포마이카 : FORMIICA 를 사용한 몇몇 제품들이 보이는데요.

    특히 독일에서만 제작하는 특수 제품을 가지고 도이치에서 제작하는 새로운 소재의 가구들입니다.

    하바나보와 시리즈 제품으로 출시 되어 전시장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포마이카 : 표면마감재Surfacing Materials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고 생산공급하고 있는세계 최대최고의 인테리어 표면마감재의 회사 이름임과 동시에 그 회사에서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는 라미네이트 제품의 브랜드 이름입니다.

    현재까지 세계 최대최고의 라미네이트 제품을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는 호마이카라는 이름은 곧바로 인테리어 명품자재로서의 라미네이트를 의미하는 대표명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라미네이트 제품의 역사가 곧 호마이카의 역사와 동일하다"는 명제는 100여년의 역사를 지닌 호마이카의 역사를 통해 익히 알 수 있습니다.

    포마이카의 창립자인 O'Conor와 Faber도 미처 알지 못했듯이 이제 호마이카는 세계 10대 브랜드 중의 하나가 되었으며, 표면마감재 업계의 최고의 명품을 의미하는 상징이 되었습니다.














    최근 도이치 제품의 주된 소재 중에 하나가 알루미늄, 갈바를 이용한 타공판 입니다. 타공판은 리모컨 작동이 가능하면서 디자인을 깔끔하게 할 수 있는 소재입니다.
    제작함에 있어서도 디자인별로 금형을 만들어 타공하는 방식이라 쉽지는 않구요 도이치는 현재 4개의 타공 디자인으로
    거실장 및 수납장을 제작하고 있구요 .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엄선된 천연 면피 가죽을 사용하여 제작하는 소파 입니다.
    가죽의 코팅이 쉽게 벗겨지는 저가 코팅 제품은 도이치소파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소파용 가죽에 제일 중요한 코팅 기술과 감촉, 컬러 등 6가지 이상의 평가를 거쳐 선별한 국내 면피 소가죽  브랜드만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태리 가죽브랜드 Ⅰ,Ⅱ,Ⅲ (선택시)  이태리 점유율 1위   RINO MASTROTTO 社를 사용합니다.


    리노 마스토로또:  Since 1958 Group of tanneries world leader in leather production for leather goods, footwear, garment, automotive.
    이태리 및 세계적으로 유명한 믿을 수 있는 가죽 브랜드 중 하나로 가죽의 질과 도장의 완성도가 높아 고급 퀄리티의 소파용 가죽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태리, 브라질, 인도네시아 등 전세계 10개의 공장에서 생산되어 세계적인 고급 브랜드의 가죽 소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Swedish Cane 社 스웨디시 케인 컴퍼니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cane 천연 소재는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공예 성격의 매터리얼로 2018년 현재 세계적인 소수 브랜드에서 동일 소재로 출시되는  고급가구 입니다.  
    Swedish Cane은 아시아에서 처음 런칭되는 케인 전문 브랜드로 1960년대 자연소재 중심의 공예 디자인 컨셉으로 제작되고 세상에서 제일 비싼 가구 소재인 어메리칸 블랙월넛 프레임 기반으로 생산되고 있습니다.
    특히 스웨디시 케인 브랜드는 도이치 디자이너 강수빈 씨가 참여하여 제작되고 있으며 앞으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한국에서도 캐릭터 있는 멋진 가구들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도시 속 푸른 공간인 도이치 분당쇼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제품으로 만나뵙겠습니다.


    분당쇼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343번길 2

    전화  070-4699-0022

    평일/주말 11:00 ~ 18:30  화요일 휴무

    주차 가능


  • 첨부파일
  • password